facebook
빠른 상담신청
24시간 법률상담
1533. 4403
언론보도
Home태하소개언론보도

중앙일보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법무법인 태하, ‘법률서비스(성범죄)’ 부문 대상 1위 수상

등록일2025. 10. 31
조회수3
링크 복사하기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법무법인 태하, ‘법률서비스(성범죄)’ 부문 대상 1위 수상

법무법인 태하가 2022년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법률서비스(성범죄)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주최 : JY네트워크 /  후원 : 중앙일보 ) 

 

기사  내용  일부  발췌 

법률서비스 제공 전문 법무법인 태하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법률서비스(성범죄)’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태하는 의뢰인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며 사건 관련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조력과 최상의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각 분야에서 쌓아온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 베테랑 변호사들로 구성된 태하는 그 가능성을 입증하며 현재까지 수 천 건의 성공사례를 이끌어낸 바 있다.  

법무법인 태하 채의준 대표 변호사는 “의뢰인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진정성 있는 변호를 해온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오게 됐다”라며,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에 힘입어 어려움에 처한 의뢰인들에게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사전문보기